계약신부 리얼후기

해밀스튜디오/ 레이첼, 제이스포사, 누벨드블랑/ 알루 청담 2호점 동행웨딩1번지 컨설팅 계약후기

작성일 : 2021-02-15 오후 2:30:50 조회수 : 29 스크랩

본 글은 뚜비ㄹ애미 신부님께서 동행웨딩1번지 카페에 작성해주신 글입니다 

 

 

 

 

* 내가 생각하는 결혼이란 

 

결혼은 더 오래 재밌고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결혼의 정의에 대해서는 생각해본 적은 없어서, 제가 결혼하고 싶었던 이유에 대해 생각해보면 남자친구랑 오래 만났거든요. 

근데 오래 만나도 남자친구를 만나면 너무 재밌고 제가 맨날 웃고있더라구요. 

저뿐만이 아니라 남자친구도 저와 함께 있으면서 빵 터지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서 같이 살면서 이 기분을 느끼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7년 가까이 만났는데도 둘이 노는게 아직도 제일 재밌다고 생각했는데, 365일 24시간 붙어있으면 얼마나 재밌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결혼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 동행웨딩1번지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웨딩홀만 계약하고 몇 개월간 아무 준비도 안 하고 있다가 갑자기 시간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위기감(?)에..? 스드메를 빨리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타 업체에서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에 방문해서 얼떨결에 계약을 하고 왔는데, 처음으로 간 곳이고 아무것도 알아보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계약을 하고 와서 그런지 찜찜한 생각이 들었어요ㅠㅠ

 

친한 언니에게 고민을 털어놨더니 언니가 추천하고 싶은 플래너님이 있다고 해서 진주 플래너님을 만나서 상담하고 바로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 동행플래너와 결혼준비를 하시게된 이유 

 

가성비를 생각했을 때는 저렴한 비동행이 맞는 것 같았는데, 결혼 준비를 시작하다보니 결정할게 너무 많더라구요.

결정 장애가 있는 편인데 플래너님과 상담하면서 드레스도 추천해주시고, 메이크업도 추천해주셔서 결혼 준비가 수월할 것 같다는 믿음이 생겨서 동행 플래너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따져보면 동행이 조금 더 가격이 있지만 부케서비스나 기타 동행 서비스를 생각하면 크게 차이나지 않아 플래너님과 함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담당 플래너자랑하기

 

김진주 플래너님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제 체형에는 뭐가 어울리고, 어떤 메이크업 업체가 좋다. 이런 추천을 많이 해주셨어요. 스드메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신부에게 이것저것 설명해주셨고 믿고 따라오라고 하셔서 믿음이 생겼습니다!

 

저는 결혼에 대해 잘 모르지만 우리 플래너님은 11년차 플래너님이셔서 경력있는 플래너님이신만큼 드레스투어 때도 이런게 잘 어울린다 이런건 아닌 것 같다 확실히 말해주셔서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고, 드레스투어 때 화보도 안 나온 신상도 입혀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경력이 오래된 플래너님인만큼 이모님이나 작가님이나 제휴업체에서 더 신경써주실 것 같아서 앞으로 일정이 더 기대됩니다! 

 

 


 

 


 

 

해밀스튜디오

 

해밀스튜디오는 남자친구의 원픽이었는데요, 저는 스튜디오 샘플을 아무리 봐도 다 비슷해서 선택을 못하겠던데.. 남자친구는 여러 화보를 보여줘도 여기가 제일 색감이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흑백 색감도 예쁘고 천장에 꽃이 늘어져있는 장면이 있는데 그 스튜디오 장면이 예뻐서 저도 만족스럽더라구요. 스튜디오는 온전히 남자친구의 선택을 믿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1개월 뒤면 촬영하는데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누벨드블랑

 

저는 드레스 투어 후 누벨드블랑을 당일 지정했습니다. 누벨드블랑은 플래너님이랑 상담할 때부터 마음에 찜했던 곳인데 드레스 중 한 벌이 정말 찰떡이더라구요. 다른 곳은 다 무난무난하게 잘 어울렸다면 여기는 정말 신부 드레스 같은 느낌이 들어서 선택할 수 밖에 없었어요!

 

저는 A라인 드레스을 좋아서 A라인으로 선택했는데 드레스는 입어봐야 잘 어울리는지 알겠더라구요. 빨리 가서 다른 드레스들도 입어보고 싶어요~

 

 

 

 

 


 

 

알루 청담 2호점

 

평소에 화장을 잘 안 하는 편인데, 결혼식날은 그래도 세상에서 제일 예뻐보이고 싶더라구요

 

스모키 화장은 잘 안 어울리는 편이라 투명하고 또렷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어서 추천 받은 업체예요!

 

이렇게 메이크업을 받는건 처음이라 설레기도 합니다. 곧 스튜디오 촬영을 하는데 그때 받아보면 잘 어울리는지 안 어울리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얼굴형이나 컴플렉스를 잘 반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얼마나 바뀔지 기대되는 부분이라 메이크업 받고 다시 후기 남길게요!

 

 


* 동행진행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저도 동행을 할까 비동행을 할까 엄청 고민했었는데요, 

 

가격으로만 따지면 비동행이 좋을 수 있는데 그 외에 부케서비스나 플래너님의 케어를 생각한다면 금액차이가 거의 안 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리고 동행해주시면 비동행보다 훨씬 더 챙겨주신다는 느낌을 받아서 그만큼 혜택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회사 일이 바쁜 편이라 이것 저것 많이 알아볼 수 없는데 플래너님께 질문하면 빠르게 답변주시고 결정할 수 있는 부분이 제일 좋았습니다. 

 

제가 생각치도 못한 부분의 일정도 체크해주시고 같이 동행해주시면서 잘 어울리는 것, 

안 어울리는 것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전문가의 눈으로 보는게 아무래도 더 정확하겠죠?

 

선택장애 있는 신부님들은 동행 플래너님과의 동행이 더 현명한 선택일 것 같습니다!  

 

결혼까지 약 3개월 정도 남았는데 결혼식날까지 플래너님과 함께 결혼 준비 성공적으로 마칠게요~!


작성일 : 2021-02-15 오후 2:30:50 조회수 : 29 스크랩
목록
결혼식순 무료다운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이름
휴대폰
결혼예정일